CJ ENM 패션 버티컬 플랫폼 '셀렙샵' 첫 브랜드 캠페인
2024. 3. 5. 14:03ㆍIT.Finance.BIO_Trend/경제, 금융서비스
<스타워커 코어 인사이트>
셀렙샵은 이른바 '밀레니얼 세대'(1980∼1994년생) 여성을 겨냥해 지난해 9월 선보인 패션 버티컬 플랫폼이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는 '셀렙샵'에서,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와 명품은 '바니스 뉴욕'에서 각각 구매할 수 있도록 '듀얼앱'으로 만들었다.
지난해 10월부터 3개월간 셀렙샵 앱 순 사용자 수(MAU)는 사전 오픈 기간(2023년 1∼7월) 평균 대비 120% 증가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세배 가까이 증가했고 재주문 고객도 18%포인트 늘었다. 고객 비중은 셀렙샵이 주력으로 삼은 30·40세대가 65%, 20대가 20%로 전체 85%에 이른다.
출처 : 파이낸셜뉴스
'IT.Finance.BIO_Trend > 경제, 금융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랫폼 비즈니스 강화하는 인터넷은행 (0) | 2024.11.19 |
---|---|
[국내] 이더리움 스테이킹 서비스 비교 (1) | 2024.06.14 |
경기도, ‘임팩트 유니콘’100개 육성…550억 금융지원 (0) | 2024.03.05 |
가전 사용 누구나 쉽게…LG전자 '컴포트 키트' 출시 (0) | 2024.03.05 |
카카오, 커머스 직접 챙긴다…내부 조직개편 시동 (0) | 2024.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