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형AI 창작*출판 플랫폼 GALATEA - 500억 투자 확보 자세히보기

Life_Blog/Blog

다음 블로거뉴스에 송고했더니

스타워커 2008. 2. 29. 09:09
전 직장에서 일할 때 '블루오션'이라는 책을 읽고 많은 영감을 받았다.
또 회사에서 접하게된 화상회의시스템 때문에 IPTV에 본격적인 관심을 갖게 되어
'~ i+DEA OCEAN'이라는 타이틀로 티스토리에 생애 2번째 블로그를 오픈하게 되었다.

여러가지 사정으로 오랫동안 이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다가
그저께부터 심기일전하고 블로깅을 재가동하면서
'내가 지금 하나TV를 보지 않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포스팅하고
티스토리, 이올린, 올블로그에 내 글을 공유했더니 방문자가 꽤 많이 늘었다.

그래서, 다음 블로거뉴스 기자단에 가입하고 블로거뉴스에 송고했더니
미디어다음 뉴스섹션의 우측사이드바 오늘의 주요뉴스 하단에
블로거뉴스 영역에 볼드체로 눈에 띄이게 노출될 정도로 꽤 화제가 되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릭해 보니 다음 블로거뉴스 이슈트랙백 베스트에 노출되었다는 반가운 화면을 만날 수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 기사 하나로 어제 하루동안 내 블로그는
15,000회가 넘는 히트수와 30건이 넘는 답글을 얻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어제는 개인적으로 언론으로써 다음 블로거뉴스의 작지 않는 저력에 대해서 놀라고,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한 네티즌의 응집력을 체험하게 된 멋진 하루가 되었다.

이 자리를 빌어 지난번 내 기사에 관심을 보여주시고,
멋진 답글과 트랙백을 선물해 주신 네티즌 여러분께 감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내가 시의적절한 주제로 포스팅한 특정 기사에 대해
공감하고, 반론하는 네티즌들을 만나 좋은 대화를 나누는 귀한 경험을 지속하고 싶다.